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2년 12월 19일 수요일

스마트폰 tcg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 플레이 후기.

예전부터 관심이 있던 게임이 두개가 있었다고 저번에 글에 적었었죠.

하나는 몬스터크라이 또하나는 확산성 밀리언 아서.

두가지중에 몬스터크라이는 비공개테스트와 cbt당첨으로 몇일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몬스터크라이는 제가 저번에 쓴 리뷰글 대로 할만하지만 아직 부족한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일본 앱매출1위 tcg게임인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어떨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확밀아 같은 경우 아이폰이라면 쉽게 할수 있지만. 안드로이드는 루팅을 해야하며, 시스템쪽을 몇가지 건드려야 하기때문에 벽돌될 위험이 있습니다.

저도 한번 벽돌 됬었네요.

물론 벽돌 푸는거야 간단하지만요.

어쨋든 우여곡절..일을 겪고 나서 돌리는데 성공 했습니다.


업데이트 화면입니다.
시작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저 여자애를 터치하면 일본어로 뭐라 말합니다. 뭐 해석하자면 업데이트 중이니 기다려라...뭐 그런식인데....매번 터치할때마다 말이 바뀝니다. 제가 3분여동안 터치했으나 똑같은 반응이 나온적이 없네요. 저 여자애의 성격은 살짝 츤데레 같아요.


이건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구성은 좀 난잡한 편입니다. 오른쪽에 툴바로 간편한 링크가 있구요 하단에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카드팩이라던지....이벤트....비경(퀘스트)나 요정(보스몹)등을 볼수 있습니다.


이건 퀘스트 모습입니다. 서브스토리 라고 해야 하나요. 음성은 안나옵니다만....미연시 하는 기분입니다. 일본어를 듣기만 가능하지 읽기는 참담한 실력이라...안습하네요.


이건 비경이라고 해서 바하무트의 퀘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경을 탐사하다가 요정같은 보스몹을 볼수 있으며 카드쪼가리를 9개 모아서 그 카드 일러에 맞는걸 보상으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전투장면은 바하무트같은 형식이 아닌 플래시를 사용한 복잡한 전투 방식이라 스샷을 찍지 못했습니다.


일단 이렇구요.

확실히...즐길만한 게임 같습니다. 12월쯔음에 한글판으로 정발된다고 하는데 일단 이건 간간히 하면서 한글정발을 기다려야 겠습니다.

비하무트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일러가..참...ㅎㅎ...


.


이건....처음 제공해주는 공짜 가챠티켓에서 먹은 슈레플;;
확밀아에서 가장 등급이 높은 카드 입니다.

바하무트에서나 이런걸 주지...왜 제대로 하지도 않을 게임에서 이런걸 주나...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